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S추진체계

대중교통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세계 일류 철도기술 전문연구기관

고객지향 R&D로 신성장동력 지속 창출

고객만족 경영체계 구축

  • CS 비전설정
  • CS 연차별 시행계획 수립
  • 고객헌장 제정 및 공포
  • CS 조직구성 및 운영
  • CS 슬로건 공모 / 공유

고객만족 인프라 구축

  •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 인터넷 고객센터 코너 마련
  • 경영진 참여 CS프로그램 개발
  • 직급별/접점별 CS교육과정 운영
  • CS 동기부여 강화방안 마련
  • 고객중심 대면접점 시설환경 개선

고객만족 경영체계 구축

  • 민원고객 해피콜 실시
  • 고객정보수집채널 활성화
  • 전략적 사회공헌활동 체계수립 및 실행
  • 고객참여 활동 사례발굴 및 홍보

컨텐츠 담당자

담당부서 : 기획예산실 연락처 : 031-460-5214 최종수정일 : 2018-06-09

만족도조사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