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마당

  • 고객참여센터
    • 고객헌장
    • 고객응대서비스이행표준
    • KRRI 고객지향 경영
    • CS 비전/전략체계
    • CS Strategy Map
    • KRRI 과학기금
  • 고객의 소리(VOC)
  • 연구과제 상시제안
  • KRRI 신문고
  • 설문조사
home>참여마당>묻고 답하기
KRRI CSM KRRI 참여마당_

고객의 소리(VOC)

각종 채널을 통해 수집되는 고객의 의견은 KRRI가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경영자산입니다. R&D 기획단계에서부터 성과확산까지 R&D 전주기에서 고객의 경험과 의견, 그리고 기관 경영전반에 대하여 고객이 제시하는 의견은 상시 반영하여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묻고답하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조회수
128 q 답변을 볼수가 없네요  최재영 2015-02-14
24
a 게시판 오류는 031-460-5488... 관리자 2015-02-16
127 q hemu430x에 대하여  강호연 2015-02-12
13
126 q 해무 시운전 관련으로 다시한번 질문드립니다  최재영 2015-02-11
30
a 안녕하세요. 현재 HEMU-4... 관리자 2015-02-12
125 q 해무 시운전 질문드립니다.  류한섭 2015-02-07
72
a 안녕하세요. 현재 HEMU-43... 관리자 2015-02-11

글쓰기

Quick Memu

  • 전자 도서관
  • 장비공동활용 시스템
  • 성능시험 실시요청
  • 시험 인증센터
TOP
이전
  • 철도안전정보포탈
  • 국토교통부
  • 산업통상자원부
  • 국가과학기술연구회
  • 한국철도협회
  • 한국철도시설공단
  • 코레일
다음
437-757 경기도 의왕시 철도박물관로 176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표전화 : 031-460-5000 팩스 : 031-460-5159
이동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