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업무관련 고객불만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작성자첨단시험장비구축팀
- 등록일2018-04-11
- 조회수3882
- 파일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은 고객의견서 접수 등을 통해 고객불만사항을 수렴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시험신청인이 시험기록의 열람을 요청하시는 경우 보안상 문제가 발생하지 았는 경우에 한하여 열람 및 복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련근거 : 서비스 및 고객의견처리절차서 (KRRI-QP-06) 기록관리절차서(KRRI-QP-09)
◇상세내용
고객불만접수 (서비스 및 고객의견처리절차서 : KRRI-QP-06)
- 고객은 요구사항 및 불만사항을 모든 직원들에게 신청할 수 있다. : 고객의견 신청서, 홈페이지 게시판, 전자매체(E-mail) 등 활용
기록의 열람 (기록관리절차서 : KRRI-QP-09)
- 신청인이 시험기록의 열람 및 복사를 요청하는 경우, 보안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에 한하여 기록한 후 열람 및 복사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