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고속열차
경부고속철도사업을 통해 도입된 동력집중식 고속열차의 국산화 기술개발을 통한 고속철도의 기술 자립 기반 확보 20만 km 시운전시험을 통한 신....
자기부상열차
• 550km/h급 LS-LSM 추진전력 핵심기술개발 • LS-LSM 일체형 부상시스템 핵심기술개발 • 150m 길이의 LS-LSM용 단거리시험선 구축 및 시스템 ....
차세대 전동차
신뢰성과 운영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차량 핵심기술 개발 수송능력 향상 및 승객서비스 향상기술 개발 .
한국형 경량전철시스템
안전성과 경제성을 갖춘 한국형 경량전철시스템 국산화 기술개발 경량전철시스템 기술의 실용화 및 신호시스템 기술고도화로 상용화 기반 마련 ....
한국형 표준전동차
경량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한 차체 국내 최초 개발 전동차 핵심전장품 (VVVF 인버터, 견인전동기, 종합제어장치) 국산화 한국형 표준전동차 10만 Km....
무가선 저상트램
1회 충전으로 35km 이상 주행이 가능한 세계 최고의 전지(196kWh)를 탑재하여 도심지 머리 위 고압 가선 제거하고 회생에너지의 이용으로 에너지효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