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저비용 저심도 지하철도
정거장 기능실 최소화를 위한 E&M 시스템 개발
최소곡선(15mR) 주행시스템 기술개발
저심도 모듈식 개착공법 및 프리캐스트 분리형 궤도 개발
모듈식 개착 시공기술 개발 및 개착 시험시공
프리캐스트 분리형 궤도 및 제작장치 개발
기계식 개착 장비(트렌치 쉴드) 개발
광주도시철도 2호선 등 국내 실용화 확대 및 국내외 시장진출 추진
기존 개착시공법 건설비용의 8~23%, 환승 용이, 소음저감, 도시미관 확보
공기 50% 단축 및 도로교통 혼잡 최소화
지하 5~7m 깊이에 조립·축조하는 방식으로 저심도 교통시스템 구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