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연구/전문
주요연구사업
대표연구성과
연구장비현황
특허현황
연구원행사
연구원검색
기업/기관
입찰정보
기술이전
기술시장동향
우수기술현황
기업지원전략
고객의소리
일반/청소년
견학안내
홍보브로셔
채용정보
뉴스레터
KRRI간행물
가상체험관
HOME
ENGLISH
SITEMAP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주메뉴 열기
주메뉴영역
정보공개
정보공개
KRRI 가상체험관 바로가기
GO
정보공개제도안내
정보공개제도란?
정보공개처리절차
정보공개대상기관
정보공개방법
비공개정보세부기준
불복구제절차및방법
정보공개관련법령
정보공개목록
공개목록
사전정보공표
정보공개청구
공공데이터개방
공공데이터 개방안내
공공데이터 제공
경영공시
경영공시란?
알리오(ALIO)
사업실명제
사업실명제 대상사업 선정기준
주요 국정 현안에 관한 사항
재무적 영향이 큰 대규모 사업
국민생활에 미치는 영향이 큰 주요 서비스 제공사업
그 밖에 중점관리가 필요한 기관의 핵심사업
연구사업
연구사업
KRRI 가상체험관 바로가기
GO
연구사업 총괄
대표 연구성과
주요 연구사업
기업지원
기업지원
KRRI 가상체험관 바로가기
GO
KRRI 기업지원
기업지원전략
기업지원문의
중소기업지원
지원안내
Supporting Techniques
Manpower
Inspection
Learning
Equipment
중소기업지원 공동연구과제 현황
KRRI 연구장비
연구장비현황
연구장비공동활용
성과확산
성과확산
기술이전
기술이전 안내
법령정보
연구원 규정/지침
유관기관
지식재산권
특허
소프트웨어
기술사업화실적
기술상담
유망기술관
시험인증
시험인증
KRRI 가상체험관 바로가기
GO
시험인증안내
센터소개
품질경영방침
공인지정현황
시험인증 공지사항
시험인증사업
KOLAS 공인 및 일반시험
형식승인업무
철도차량 정밀진단
KOLAS 공인검사
제품인증
시험인증문의·조회
시험인증FAQ
시험관련문의
고객참여
고객참여
KRRI 가상체험관 바로가기
GO
고객만족센터
고객서비스헌장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이행표준
CS추진체계
열린KRRI
고객의소리
과학기금
설문조사
KRRI신문고
청탁금지법 위반 · 채용비리 신고
예산낭비 신고
부패행위·갑질 및 행동강령 위반·공익신고
연구원견학
견학안내
KRRI소식
KRRI소식
KRRI 가상체험관 바로가기
GO
공지사항
연구원 공지사항
기타 공지사항
뉴스·행사
보도자료
연구원행사
뉴스레터
입찰정보
입찰공고
발주계획
채용정보
채용안내
채용공고
채용FAQ
인사제도 및 복리후생
미디어KRRI
포토갤러리
동영상갤러리
KRRI간행물
KRRI소개
KRRI소개
KRRI 가상체험관 바로가기
GO
연구원소개
인사말
원장약력
현장활동
KRRI는?
일반현황
연혁
핵심역할 및 추진전략
경영목표
연구원CI
KRRI 영광의순간
조직안내
조직도
직원찾기
국내외협력
세계속의 KRRI
한국속의 KRRI
교육지원
UST석박사과정
UST교원소개(2023년)
학연과정
윤리경영
윤리헌장
사회적책임이행결의문
임직원행동강령
ESG 경영
한국철도기술연구원 ESG 경영체계
한국철도기술연구원 ESG 연차실적
찾아오시는길
본원 및 분원
연구원 내부안내
모바일용 메뉴
고객참여
고객만족센터
고객서비스헌장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이행표준
CS추진체계
열린KRRI
고객의소리
과학기금
설문조사
KRRI신문고
청탁금지법 위반 · 채용비리 신고
예산낭비 신고
부패행위·갑질 및 행동강령 위반·공익신고
연구원견학
견학안내
HOME
>
고객참여
>
고객만족센터
>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페이스북
트위터
인쇄
수탁연구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고객의 정확한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과제수행에 적극 반영하여 철도, 대중교통, 물류 등 최상의 R&D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이 필요한 정보제공 요청이 있을 경우 고객이 원하는 기한 이내에 답변해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계약 및 연구수행 과정에서 고객의 문의 및 요청에 대해 성심을 다하여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친절하게 응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는 고객이 요구하는 기술규격, 필요시점 및 니즈 등에 관한 정보를 발굴하고 공유하여 연구품질 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
공동연구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우리는 타 연구기관, 산업체, 대학과의 적극적인 공동연구를 통해 철도, 대중교통, 물류 등 공공교통 분야 발전에 필요한 융복합 기술개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계약체결 및 연구비 정산 절차에 대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상담 및 문의 사항에 대해 친절히 응대하며 신속한 해결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업무 소요기간을 사전에 알려드리고, 부득이한 경우 지연사유 및 조치계획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탁연구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우리는 공정한 기회 제공 및 참여 확대를 통해 상생의 공공교통R&D 생태계 육성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위탁연구기관이 연구과제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위탁과제 제안요청서를 기반으로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접수, 계약, 연구수행, 정산에서 고객의 문의 및 요청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친절하게 응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는 위탁과제의 신속한 계약 체결, 대금지급 및 절차 간소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험/인증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우리는 철도종합시험 시설 및 장비 등 인프라를 활용하여 고객의 시험/인증 의뢰에 대해 신뢰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의 비밀보호 및 소유권을 보호하며, 시험결과에 대해 고객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시험업무는 절차에 따라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하겠습니다.
시험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시험품질에 영향을 줄수 있는 사적인 청탁이나 요구에는 절대 응하지 않겠습니다.
연구장비 공동활용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우리는 우리 연구원이 보유한 연구장비의 공동활용을 통해 공공교통 R&D 생태계 육성 및 철도산업 발전을 지원하겠습니다.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연구장비 공동활용 관련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연구장비의 활용가능 여부를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하겠습니다.
연구장비 활용 및 대여를 위한 연구원 방문 시 신속하게 연구장비를 사용 및 반출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구장비 공동활용 연장 요청 시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술이전/기술지원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철도, 대중교통, 물류 등 공공교통분야 성과확산을 통한 국가 및 산업계 발전에 기여하고자 적극적인 기술이전/기술지원을 수행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상담 및 문의에 대해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우리는 공정한 기회 제공 및 참여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이전기술 관련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구매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우리는 구매 관련 공정한 기회 제공 및 참여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공평하게 업무를 처리하여 특정한 고객이 유리하거나 불리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입찰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매물품에 대한 규격과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제시하겠습니다.
구매 및 검수절차에 대해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계약, 검수, 대금지급 과정에서 고객의 문의 및 요청에 대해 친절하고 신속하게 응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컨텐츠 담당자
담당부서 : 기획실
연락처 : 031-460-5162
최종수정일 : 2020-12-28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여러분들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