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수탁연구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 고객의 정확한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과제수행에 적극 반영하여 철도, 대중교통, 물류 등 최상의 R&D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이 필요한 정보제공 요청이 있을 경우 고객이 원하는 기한 이내에 답변해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계약 및 연구수행 과정에서 고객의 문의 및 요청에 대해 성심을 다하여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친절하게 응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우리는 고객이 요구하는 기술규격, 필요시점 및 니즈 등에 관한 정보를 발굴하고 공유하여 연구품질 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

공동연구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 우리는 타 연구기관, 산업체, 대학과의 적극적인 공동연구를 통해 철도, 대중교통, 물류 등 공공교통 분야 발전에 필요한 융복합 기술개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계약체결 및 연구비 정산 절차에 대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고객의 상담 및 문의 사항에 대해 친절히 응대하며 신속한 해결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 업무 소요기간을 사전에 알려드리고, 부득이한 경우 지연사유 및 조치계획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탁연구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 우리는 공정한 기회 제공 및 참여 확대를 통해 상생의 공공교통R&D 생태계 육성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위탁연구기관이 연구과제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 위탁과제 제안요청서를 기반으로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접수, 계약, 연구수행, 정산에서 고객의 문의 및 요청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친절하게 응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우리는 위탁과제의 신속한 계약 체결, 대금지급 및 절차 간소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험/인증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 우리는 철도종합시험 시설 및 장비 등 인프라를 활용하여 고객의 시험/인증 의뢰에 대해 신뢰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의 비밀보호 및 소유권을 보호하며, 시험결과에 대해 고객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시험업무는 절차에 따라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하겠습니다.
  • 시험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시험품질에 영향을 줄수 있는 사적인 청탁이나 요구에는 절대 응하지 않겠습니다.

연구장비 공동활용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 우리는 우리 연구원이 보유한 연구장비의 공동활용을 통해 공공교통 R&D 생태계 육성 및 철도산업 발전을 지원하겠습니다.
  •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연구장비 공동활용 관련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 연구장비의 활용가능 여부를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하겠습니다.
  • 연구장비 활용 및 대여를 위한 연구원 방문 시 신속하게 연구장비를 사용 및 반출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연구장비 공동활용 연장 요청 시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술이전/기술지원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 철도, 대중교통, 물류 등 공공교통분야 성과확산을 통한 국가 및 산업계 발전에 기여하고자 적극적인 기술이전/기술지원을 수행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상담 및 문의에 대해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공정한 기회 제공 및 참여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이전기술 관련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구매 고객서비스 이행 표준

  • 우리는 구매 관련 공정한 기회 제공 및 참여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공평하게 업무를 처리하여 특정한 고객이 유리하거나 불리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구매물품에 대한 규격과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제시하겠습니다.
  • 구매 및 검수절차에 대해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계약, 검수, 대금지급 과정에서 고객의 문의 및 요청에 대해 친절하고 신속하게 응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컨텐츠 담당자

담당부서 : 기획예산실 연락처 : 031-460-5136 최종수정일 : 2019-11-16

만족도조사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