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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센터

CS추진체계

대중교통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세계 일류 철도기술 전문연구기관

고객지향 R&D로 신성장동력 지속 창출

  • 고객만족 경영체계 구축

    • CS 비전설정
    • CS 연차별 시행계획 수립
    • 고객헌장 제정 및 공포
    • CS 조직구성 및 운영
    • CS 슬로건 공모 / 공유
  • 고객만족 인프라 구축

    •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 인터넷 고객센터 코너 마련
    • 경영진 참여 CS프로그램 개발
    • 직급별/접점별 CS교육과정 운영
    • CS 동기부여 강화방안 마련
    • 고객중심 대면접점 시설환경 개선
  • 고객만족 실천체계 구축

    • 민원고객 해피콜 실시
    • 고객정보수집채널 활성화
    • 전략적 사회공헌활동
    • 체계수립 및 실행
    • 고객참여 활동 사례발굴 및 홍보

컨텐츠 담당자

  • 담당부서 : 기획실
  • 연락처 : 031-460-5162
  • 최종수정일 : 2023-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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