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추진체계
대중교통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세계 일류 철도기술 전문연구기관
고객지향 R&D로 신성장동력 지속 창출
-
고객만족 경영체계 구축
- CS 비전설정
- CS 연차별 시행계획 수립
- 고객헌장 제정 및 공포
- CS 조직구성 및 운영
- CS 슬로건 공모 / 공유
-
고객만족 인프라 구축
-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 인터넷 고객센터 코너 마련
- 경영진 참여 CS프로그램 개발
- 직급별/접점별 CS교육과정 운영
- CS 동기부여 강화방안 마련
- 고객중심 대면접점 시설환경 개선
-
고객만족 실천체계 구축
- 민원고객 해피콜 실시
- 고객정보수집채널 활성화
- 전략적 사회공헌활동
- 체계수립 및 실행
- 고객참여 활동 사례발굴 및 홍보
컨텐츠 담당자
- 담당부서 : 기획실
- 연락처 : 031-460-5162
- 최종수정일 : 2023-03-09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