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행사

뉴스레터

제463호 행복을 만드는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소식입니다.

작성자홍보협력실

등록일 2024-10-24

조회수23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소식지 vol.463 (2024.10.24) 구독신청 행복을 만드는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소식  KRRI 소식 김정석 박사, Maglev2024 최우수논문상 수상 하이퍼튜브 차체 경량화 기술연구 자기부상 국제학술대회 최우수 논문상 자갈궤도 유지보수 저감용 침목패드개발 - 철도 선로의 안정성을 높이고 유지보수 비용절감 철도소음 해결을 위한 몰입형 음향 시뮬레이터 개발 -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 기술로 철도 음향 완벽 재현 영국 네트워크 레일과 mou - 공동 연구 및 기술교류 협력 활성화 KRRI 입주 패밀리기업 간담회 - 중소기업지원 프로그램 소개 및 협업방안 논의  KRRI 연구 지하철로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미세먼지 응집장치 - 시속 30km 이상의 속도에서 운행되는 지하철 환경에 효율적인 미세먼지 제거 가능 소음차단에 효과적인 다공성 이중 경량패널 연결막 - 저주파 영역에서의 흡음성능을 향상시켜 차량 내부로 유입되는 소움 최소화 남북철도용어 비교 - 과부하전류, 과선교, 과적재  KRRI SNS 인스타그램 - KTX 이음 vs ITX 모터 출력은 얼마나 차이날까? 인스타그램 - 고속열차를 빨리 달리게 하는 공기저항과 선로 설계 인스타그램 - 여러 나라에서 수소열차를 개발 중인 나라는?  KRRI 유튜브 [1분 레일테크] 열차 바퀴는 왜 철로 만들까요? [1분 레일테크] KR 우리나라 고속열차 기술은 어느 정도 인가요?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주소: 16105 경기도 의왕시 철도박물관로 176 한국철도기술연구원 TEL.031)460 5000 FAX.031)460 5159 Copyright 2023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QR코드 링크 https://www.krri.re.kr/web/main/index.do
구독신청김정석 박사, Maglev2024 최우수논문상 수상       하이퍼튜브 차체 경량화 기술연구 자기부상 국제학술대회 최우수 논문상자갈궤도 유지보수 저감용 침목패드개발 - 철도 선로의 안정성을 높이고 유지보수 비용절감철도소음 해결을 위한 몰입형 음향 시뮬레이터 개발 -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 기술로 철도 음향 완벽 재현영국 네트워크 레일과 mou - 공동 연구 및 기술교류 협력 활성화KRRI 입주 패밀리기업 간담회 - 중소기업지원 프로그램 소개 및 협업방안 논의지하철로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미세먼지 응집장치 - 시속 30km 이상의 속도에서 운행되는 지하철 환경에 효율적인 미세먼지 제거 가능소음차단에 효과적인 다공성 이중 경량패널 연결막 - 저주파 영역에서의 흡음성능을 향상시켜 차량 내부로 유입되는 소움 최소화남북철도용어 비교 - 과부하전류, 과선교, 과적재인스타그램 - KTX 이음 vs ITX 모터 출력은 얼마나 차이날까?인스타그램 - 고속열차를 빨리 달리게 하는 공기저항과 선로 설계인스타그램 - 여러 나라에서 수소열차를 개발 중인 나라는?[1분 레일테크] 열차 바퀴는 왜 철로 만들까요?[1분 레일테크] KR 우리나라 고속열차 기술은 어느 정도 인가요?홈페이지네이버블로그유튜브인스타그램네이버포스트

컨텐츠 담당자

  • 담당부서 : 홍보문화실
  • 연락처 : 031-460-518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